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스핏 플래시(Misfit Flash) 구매 + 쿠폰 + 취소
    Review by B./ETC 2014. 11. 11. 21:51
    반응형

    미스핏(Misfit)은 2011년 애플의 영향을 받아 창립된 회사입니다. 베트남 출신의 벤처 사업가인 소니 부와 애플의 전 CEO였던 존 스컬리가 손을 잡고 핏트니스 트랙커Fitness Tracker 혹은 웨어러블 Wearable 기기 사업에 뛰어든 것이지요. 


    2012년 펀드 조성을 통해 자금을 확보하고 2013년 샤인Shine을 출시했는데요, "가장 섹시한 웨어러블 디바이스"라는 평가도 받고 있지요. 실제로 제품을 보면 기존에 나와 있는 여러 스마트워치류나 다른 피트니스 트랙커에 비하면 조금은 단조롭다는 느낌도 있지만 적어도 웨어러블 디바이스를 패션아이템으로 고려하여 발전시켜왔다는 점에서는 충분히 칭찬받을만한 일이라고 봅니다.





    <미스핏 샤인 Misfit Shine>


    핏트니스 트랙커의 기본기능이라 할 수 있는 운동량 측정 + 수면 측정을 할 수 있고, 수은전지를 이용해 6개월 이상 건전지 교체없이 사용가능한 제품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가격이 10만원 초반(세일로 10만원 미만 구매도 가능)이라 재미삼아 구매해 볼 물건은 아니지요.

    더군다나 조본Jawbone, 핏빗Fitbit, 나이키 퓨얼밴드 등 기존의 다양한 핏트니스 트랙커 제품들이 포진되어 있고, 스마트워치의 기본 기능 중 하나로 핏트니스 트랙커가 포함되기 시작한 시점에서 미스핏 샤인은 매력적이지만 구매에 살짝 물음표가 가는 제품이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지난 가을, 미스핏에서는 Misfit Flash라는 저가의 제품을 출시했는데요,





    기존의 미스핏 샤인과 거의 동급 성능이지만 디자인 및 재질을 저렴하게 하는 대신 가격을 5만원대 ($49)로 낮춘 제품입니다. 

    아직 피트니스 트랙커의 성능과 유용성을 확신할 수 없는 상태에서 이정도 가격은 충분히 초보자용 혹은 입문자용으로 부담없이 구매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특히나 미스핏의 경우 아이폰과의 호환이 좋아서 iOS8에서 추가된 헬스킷Helathkit과도 잘 연동되지 않을까 싶기도 했구요,



    (아이폰용 Misfit 앱)


    한편, 조본Jawbone 역시 저가의 핏트니스 트랙커인 Up move을 출시했는데요, 


    디자인면이나 활용도면(미스핏 플래시는 밴드와 클립을 기본으로 제공하지만 조본 업 무브의 경우 클립만 기본 제공)에서 미스핏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미스핏 플래시으로 선택하고 구매 관련 정보를 찾기 시작했습니다.


    1. 구매기


    미스핏 플래시는 아마존 등의 인터넷 쇼핑몰 외에도 월마트, 베스트바이 등 미국 내 로컬 매장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데요, 아직은 어느곳에서나 공통 49불입니다.

    그런데, 미스핏 공식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할 경우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해당 물건을 쇼핑카트에 담고 결제정보 입력(이메일 필수)을 하다가 멈추어 두면,

    이메일로 10% 할인쿠폰이 24시간 내에 옵니다. 

    언제까지 되는 프로모션인지는 모르겠으나 장바구니에 넣고 잊어버리면, 메일로 옵니다. 


    2. 취소기


    10%할인을 받아 구매를 했는데요, 주문확인 메일은 왔는데 도통 발송확인메일이 오지 않더군요.

    며칠 뒤에 기다리다 못해 편지를 보냈습니다.

    그랬더니 아직 프리오더 기간(이봐 이봐 10월 중순에 출시했고, 매장에서도 판매하고 있는 것을 알고 있다고...)이라며 나중에 배송하게 되면 알려주겠다고 하네요. 다시 말하면 언제배송할지 잘 모르겠다. 다만 수주내에 곧 보내겠다는 답변이었습니다.

    언제 발송할지 분명하지도 않고, 때마침 돌아오는 빅이벤트때문에 취소를 했습니다.


    3. 전화위복


    빅이벤트는 미국에서 최대 쇼핑축제?인 바로 블랙프라이데이 + 사이버먼데이인데요, 

    때마침 이런 광고가 있더군요



    어느정도 세일은 할 거라 예상했지만 무려 50% 할인을 하다니!!!!


    미스핏 플래시의 개봉 및 활용기는 11월 말에 올려야할 것 같네요. ^^



    -----------------------추가 업데이트------------------------------------------

    블프를 이틀 앞두고 매장에서 세일한다길래 24.99불에 하나 가져왔습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자세한 사진 및 작동영상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Misfit Flash 개봉 및 간단 사용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