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블랙프라이데이 알뜰쇼핑하는 법
    미국에서 이민자로 살아가기/Living tips 2014. 11. 20. 12:24
    반응형

    다음주면 미국 최대의 쇼핑시즌이라는 블랙프라이데이 BlackFriday가 시작됩니다. 


    블랙프라이데이는 Thanksgiving Day 다음의 금요일로, 미국 크리스마스 쇼핑시즌의 시작이기도 합니다. 블랙프라이데이라는 용어는 19세기 중반, 경제가 좋지 않던 시절 땡스기빙 데이 다음날 이어지는 쇼핑에 대해서 부정적인 의미를 담아 사용되기 시작했으나, 결과적으로 계속 이어지면서 사실상 가장 물건을 싸게 살 수 있는 날처럼 받아들여지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블랙프라이데이라고 해서 모든 물건이 가장 싸다는 것은 잘못된 정보입니다.

    블랙프라이데이가 끝난 다음 월요일을 Cyber Monday라고 하는데, 전자제품은 이 때가 더 싸다는 이야기가 많습니다.

    게다가 의류같은 경우 크리스마스 시즌 세일이 보다 더 싸다고들 이야기도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는 Door Burster (가장 먼저 쇼핑하러 들어오는 사람들)에게 특별히 더 많은 할인을 하는 경우가 있고, 경우에 따라 이후에 연속되는 쇼핑시즌보다 더 싸게 구매할 수 있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여전히 최대의 쇼핑시즌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하여튼. 블랙프라이데이. 

    요새는 한국에서 직구도 늘어서 많은 사람들이 눈여겨 보고 있을텐데요,

    블랙프라이데이 때, 자신이 원하는 물건을 찾는 팁을 간단히 소개합니다.


    이맘때쯤이면 blackfriday 2014라는 검색어만으로도 다양한 사이트들에서 블랙 프라이데이 쇼핑정보를 올리는데요, 제가 추천하는 사이트는 Slickdeals에서 운영하는 사이트입니다.




    슬릭딜즈는 한국의 뽐뿌와 같이 핫딜, 가장 싸게 파는 제품들을 소개하는 사이트인데, 사용하는 유저들이 많고 핫딜로 올라온다 하더라도 각계 전문가?들이 제품의 가격이 정말 싼 것인지, 제품이 괜찮은 것인지 평가까지 해주기 때문에 나름 신뢰할만 합니다. 대신에 슬릭딜즈에 핫딜로 뜨고 나면 금새 매진될 정도이다 보니 발빠르게 이용할 필요가 있습니다.


    슬릭딜즈에서는 2014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위 사진처럼 별도의 페이지를 개설했는데요,

    보시면 카테고리별, 스토어별로 잘 구분이 되어 있을 뿐 아니라,

    같은 제품이라 하더라도 어느 곳이 더 싼지, 사용자들의 평가가 덧붙여져 있어서 물건을 고르는데 많은 도움을 줍니다.


    위 사진이나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면 해당 사이트로 바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2014 Black Friday Shopping List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