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슈피겐 블루투스 이어폰 R12E 간단 사용기
    Review by B. 2016. 3. 16. 00:32
    반응형

    Spigen 슈피겐하면 케이스만 제조하는 업체인 줄 알았는데, 이번에 보니까 블루투스 헤드셋을 판매를 하네요.



    (홈페이지 사진 갈무리)


    때마침 아마존에서도 특별 세일을 하는 것 같아서 하나 구매했습니다. (구매비용 12불)


    제가 구매한 모델은 화이트고 실제 사진은 아래와 같습니다.





    선은 잘 꼬이지 않은 칼국수? 형태의 줄이고, 디자인은 그냥저냥 무난합니다.


    가성비 킹이라는 QY8과 사실상 디자인이 똑같은 것 같아 보이네요.



    QY8


    QY8도 워낙 짝퉁이 많아서 제품을 구매할 때마다 정품을 확인한다고 하던데...

    하여간 슈피겐의 블루투스 헤드셋이 판매될때에도 이거 QY8짝퉁이다라는 논란이 있긴 했습니다.


    하지만, 맨 처음 사진처럼 슈피겐 홈페이지에서도 버젓이 광고하는 제품이라서 어떻게 된지는 잘 모르겠네요.


    우선 제품은, 가볍고, 귀에 잘 고정이 되긴 하는데, 뛰면 좀 흔들려서 불편하고, 소리가 완전히 막히는 인이어 타입이다 보니, 장단점이 존재하는 것 같습니다.

    한번에 2개의 제품까지 멀티페어링이 되는 점이 마음에 들고, 아이폰의 경우 바로 시리를 호출할 수 있는 것은 의외로 괜찮는 기능이네요.


    소리는,,,, 막귀라서 잘 모르겠지만, 

    그래도 가지고 있는 헤드폰으로 직접 듣는 것보다 약간 막힌 듯한 답답한 듯한 아쉬움이 있습니다. 아마 블루투스 제품의 한계가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잘 산 제품인 것 같네요. 


    제가 구매한 제품의 링크는 여기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