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베이 환불 실패기: ebay 안녕~
    Review by B. 2020. 12. 18. 09:24
    반응형

    이베이에서 신발을 하나 주문했습니다. 35불정도 되는 그리 크지 않은 금액이었습니다.

     

    Fedex를 통해서 오고 있었는데, 배송정보에는 배송이 완료되었다고 떴지만, 저는 물건을 받지 못했습니다.

     

    미국에서는 배송물품을 도난당하거나, 아니면 잘못 배송되는 일이 종종 발생하곤 합니다. 

     

    셀러에게 물건을 다시 보내달라고 요청을 했습니다. 

     

    셀러는 반응이 없었습니다. 

     

    언제까지 판매자가 응답하지 않으면, 자신들에게 이야기해라고 하길래, 시스템을 신뢰하며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하루가 지나지 않아 편지가 왔습니다.

     

    아마존으로 물건을 살 때에도 비슷한 일이 일어납니다.

    하지만, 아마존은 이런 경우, 고객의 데이터를 참고하여 물건을 재배송하거나 환불을 해 줍니다. 

    그래서, 고객은 아마존을 믿고 물건을 계속 구매할 수가 있지요...

     

    이베이의 대응은 매우 실망스러웠습니다. 

     

    물론, 무조건 환불을 해준다면, 이를 이용하여 악용하는 사례가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평소에 그보다 비싼 물건도 구매했던 사람이라면, 겨우 35불 밖에 안되는 금액으로 억지를 부릴 이유가 없다는 것을 고려해 줘야 할텐데, 그런 고려가 없이 그냥 이렇게 케이스가 끝났습니다. 

     

    그러면서, 이베이에서 자기들이 어떻게 일을 잘했는지 피드백을 달라고 하더군요 ㅎㅎㅎ

     

    그래서, 너네 다시는 이용하지 않겠다... 배달사고가 종종 일어나는 일인데, 이런 식으로 일을 처리하면, 내가 앞으로 어떻게 너네를 믿고 물건을 구매하겠냐.. 이번에는 금액이 크지 않으니 다행이지만, 만약 큰 금액이라면 어떻게 너네를 이용하겠냐고 말하고 끝냈습니다. 

     

    ebay를 통해 물건을 주문하시는 분들은, 만약 물건이 배송되었다고 하지만 못받은 경우, 환불 받을 가능성이 없다는 것을 고려하시고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