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폰 6 액정보호필름 iPhone 6 Screen Protector 후기: ArmorsuitReview by B./iOS/iPhone/iPad 2014. 10. 7. 02:41반응형
모서리가 곡면으로 처리된 아이폰 6의 액정보호필름을 고르는 것이 쉽지가 않았습니다.
강화유리를 써보고 싶은 생각은 이전부터 있었는데, 아직 강화유리 제품의 리뷰가 많지 않은 점에서 실험대상 모르모트가 되고 싶지 않아서 일단 패스하고,,,
몇몇 이름난 회사들의 제품을 살펴보면서 고민하다가 주변에서 아이폰 6에 붙인 필름을 보고 따라 주문한 제품입니다.
바로 Armorsuit 에서 나온 제품인데요..
위 사진은 아마존의 제품 설명에 나온 사진들이라서 그런지 깨끗하게 잘 보이네요.
일단 이 제품을 고른 이유는
1. 이 제품 사용자의 추천: 잘붙는다. 붙이기 쉽다 등
2. 아이폰 상단의 센서와 스피커를 제외하고 제품을 잘 감싼다.
3. 홈버튼 부분도 비교적 거의 다 감싼다
실제 제품을 구매해보니
1. 스프레이를 뿌려서 붙이는 형태이네요.
언제나 그렇듯 액체를 뭍혀서 붙이는 것은 마음이 그리 편하지가 않습니다.
다만, 액체 덕분에 양 모서리를 어긋나지 않게 잘 맞출 수 있고, 기포도 생기지 않습니다. (제품의 특성상 생긴 기포는 대략 24시간이 지나면 완전히 사라집니다. 신기방기)
2. 홈페이지에 나온 동영상을 보고 따라했는데, 막상 붙이는 순간에는 액정보호필름이 화면 위에서 잘 미끌려서 여분의 액체를 빼내는 작업이 조금 성가심. 그러나, 액체가 남아 있다 하더라도 자연증발하는지 시간이 지나면 다 사라짐.
위의 사진처럼 깔끔하지는 못하지만, 아머수트를 붙인 제 아이폰6입니다.
전면패널의 모든 모서리로부터 약 2mm 정도 커버하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아머수트는 Case Friendly 제품(케이스를 감안하여 모서리를 조금 더 줄인)도 있는데, 케이스프렌들리가 아닌 본 제품에서 이미 2mm 정도 남기 때문에 오히려 케이스프렌들리를 고르지 않았다고 되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지문은 이전에 붙였던 필름보다 덜 묻는 편이라 한결 좋습니다.
요새 세일때문인지 구매비용은 6불도 되지 않았던 점도 마음에 드네요.
구매는 여기서 했습니다.
반응형'Review by B. > iOS/iPhone/iPa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6용 암밴드:Armband for iPhone6 (2) 2014.10.11 아이폰6에서 iPhoto가 없어진 이유 (1) 2014.10.07 아이폰 6 카메라: Galaxy S5, HTC One M8 카메라보다 좋을까? (0) 2014.10.03 아이폰 6에는 이미 만보기가 있네요 (1) 2014.09.30 아이폰6 악세서리: 라이트닝 젠더 (Lightning to Micro USB Adapter) (4) 2014.0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