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료 아마존 기프트 카드: Bing 검색으로 아마존 기프트카드 벌기
    Review by B./Apps 2014. 4. 5. 22:52
    반응형

    이전에 이미 소개했듯이 Bing.com으로 검색을 하면 검색마다 크레딧을 주고, 그 크레딧으로 경품에 응모하거나 실제 기프트카드로 환전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경품응모보다는 당첨 100%가 확실한 실제 기프트카드는 요구하는 크레딧이 크지만,,,


    그래도 꾸준히 검색을 하다보니 어느새 다음과 같이 아마존 기프트 카드를 받게 되었네요.




    일반 실버 회원일 경우, 2번 검색마다 1 크레딧을 주고 하루 최대 15 크레딧이었다면, (이외에 매일마다 특별 크레딧이 있고, 월요일에는 크레딧이 두배), 골드 회원이 되면 3번 검색마다 1 크레딧을 주되 하루 최대 30크레딧으로 바뀌네요.





    구글 검색에 비해서는 아직 갈 길이 먼 빙 검색이지만, 

    그래도 어차피 하는 검색이라면 Bing.com/rewards으로 검색하면 어느새 크레딧이 쌓이고 이를 현금처럼 쓸 수 있다는 점은 좋은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기프트카드 생각보다는 100GB 원드라이브(Skydrive) 클라우드 무료나 Surface Pro와 같은 경품을 응모했었는데, 앞으로 며칠 뒤면 해당 결과도 나오겠군요... 그래도 가능성 희박한 경품보다는 확실한 무료 아마존 기프트카드가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추가 정보 및 팁)

    위 Bing.com 링크는 초대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해당 링크로 가입시, 제게 소개 크레딧이 주어집니다. 불편하신 분은 바로 bing.com으로 가셔서 가입하셔도 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은 미국 계정이어야 합니다. (최초 가입시 지역 미국으로 선택)

    가입과정에서 주소를 입력하는 페이지가 나오는데, 별도로 입력하지 않아도 기프트카드를 받는 것에는 문제가 되지 않는 것으로 보입니다. (해당 화면이 나오면 뒤로 가기나 아니면 빙 버튼을 눌러서 스킵하시면 됩니다.)

    리딤할 때 주소 및 연락처를 입력해야 하는군요. 다만 앱스토어에 미국계정을 만들때처럼 주소의 정확성 여부를 확인하지 않고, 전화번호 역시 개인확인과정이 없습니다. 기프트카드도 주소 및 전화의 정확여부와 상관없이 잘 발급됩니다. 

    만약 리워드 버튼이 활성화되지 않으면 설정에서 가셔서 지역을 미국으로 변경해주세요. (빨간 화살표)




    크레딧을 빨리 적립하는 방법 중 하나는, 하나의 검색어를 입력한 후, 옆의 창에 나오는 연관 검색어를 클릭하면 크레딧이 올라갑니다. 이렇게 하면 30초면 하루 적립 끝! 혹은 인물 검색을 하면 연관 인물이 줄지어 나오는데 이것만 눌러도 됨.


    추가로 bing은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으로도 각각 앱이 있으며, 모바일 검색시 컴퓨터로 적립하는 크레딧 외에 추가 적립을 할 수가 있네요!






    이전에는 프리마이앱스를 통해 아마존 기프트카드를 모아 사용하곤 했는데, 아마존 기프트카드를 모을 수 있는 방법이 또 하나 생겼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