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이튠즈 라디오 in 아이폰/아이패드
    Review by B. 2013. 10. 5. 09:14
    반응형

    iOS7과 함께 제공되는 아이튠즈 라디오...

    써본 사람들이 좋다는 이야기를 들어봤으나 막상 직접 사용하기 전까지는 이렇게 까지 멋지고 좋을 줄을 몰랐네요.


    라디오 스테이션에 내가 좋아하는 장르나 곡을 선정하면 알아서 해당 곡들이 재생되네요.

    콕 집어서 듣는 맛은 없다 할지라도 

    오히려 들어보지 못한 그러나 내가 좋아하는 장르와 주제의 음악을 한 자리에서 듣을 수 있다는 것은 정말 멋진 일인 것 같네요.


    그리고, 소비자 뿐만 아니라 음악의 생산자에게도, 해당 곡을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마음에 드는 곡은 소비자가 선택적으로 간단히 구매할 수 있다는 점에서 win-win 플랫폼을 만든 것 같아 더욱 마음에 드네요.


    아이튠즈에서는 쉽게 재생을 시켰는데,

    아이폰과 아이패드에서는 아이튠즈 라디오 항목이 보이지 않아 한참을 해맸네요.


    우선 iOS7 업뎃이 안되는 아이폰 3gs 이하, 아이팟터치 4세대 이하는 안되구요...

    그 이후 제품의 경우, iOS7 업데이트후, 

    앱스토어 계정을 미국계정으로 로그인 한뒤,

    음악(music) 앱을 실행시키고,

    하단의 메뉴창을 우측으로 밀면,

    그동안 보이지 않았던 라디오 항목이 생성됩니다. 


    우측으로 미는 것을 몰라서 한 30분동안 설정, 앱스토어, 아이튠즈, 뮤직 등을 계속 반복적으로 오갔었네요...


    아이튠즈 라디오, 써보니 이거 정말 물건이네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