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보급형 초저가 안드로이드 Moto G Play 간단사용기
    Review by B./Smart Device 2017. 3. 15. 09:55
    반응형

    한국시장에서는 철수해서 제품을 찾기 어렵긴 하지만, 여전히 해외직구 등의 방법을 통해 만날 수 있는 모토롤라 스마트폰 중 저렴한 모델인 Moto G Play입니다.


    모토롤라(레노버에 인수되었으니 레노버라고 불러야 할지도..)는 지난 2016 Moto G 제품군을 공개했는데, 그 중 가장 보급형 모델이 바로 Moto G Play입니다.



    Moto G Play의 기본 스펙은


    스냅드래곤 410, 

    2GB 램

    16GB 내부저장소

    5인치 1280*720 IPS 디스플레이 

    2,800mAh 배터리

    8M  / 5M 카메라

    안드로이드 마시멜로 


    입니다.


    워낙 저가로 나왔고, 미국내 통신사의 할인을 끼면 40-60불 사이에 구매할 수 있는 초저가 안드로이드폰입니다.


    그러나, 안드로이드폰이라 하더라도 왠만한 기본성능은 되고, 빠릿하게 쓸 수 있어서 꽤나 괜찮더군요.



    제가 구매한 것은 Verizon용이라서 CDMA밖에 되지 않기에 한국에서는 사용이 어려울 것 같습니다만, 조금 더 가격을 올리면 모든 통신사에 사용할 수 있는 unlock 버전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링크는 맨 하단에...)


    버라이즌 제품은 초기부팅시 이미 삽입되어 있는 usim으로 인해 개통 혹은 lock과정이 진행되기에 단순히 wifi머신으로 사용하고자 하면 해당 sim 카드를 빼고 첫 부팅을 진행하면 됩니다.


    롬 자체가 버라이즌용이라 개통을 먼저 안내하지만, skip을 선택하면 이후 사용에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기존에 가지고 있던 안드로이드가 오래되어서 sub용 안드로이드를 하나 찾고 있었는데, 매우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만족스러운 성능을 보여줘서 마음에 듭니다.


    국내에서는 만나기 힘든 전화기이지만, 저렴한 가격에 안드로이드 머신을 찾고 계신다면 강추하는 제품입니다.


    아마존링크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