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동차 유리에 흠집이 났을 때,
    Review by B./Car 2016. 8. 19. 06:21
    반응형

    운전을 하다 보면, 자동차 유리에 돌 조각 같은 것이 날아와 흠집이 생길 때가 있습니다. 예전에는 이것을 어떻게 처리해야 할 지 몰라서 (전문샵에 가면 돈을 많이 낼까 걱정하면서) windshield repair kit을 사서 스스로 하곤 했었는데... 알고 보니 생각보다 처리가 간단하네요. (제가 있는 곳은 미국 뉴욕입니다)


    우선 Windshield에 난 crack 사진입니다.


    뒤의 하얀색은 잘 안보여서 갖다 댄 휴지입니다. 


    크기는 대략 1.5cm 정도의 크랙입니다. 잘 보면, 시커먼 색깔도 보입니다... 


    혼자서 처리할까 하다 주변에 물어보니, 자동차 보험사에 claim을 하면 무료로 해결을 해준다고 하네요 (자동차 유리 전체 교체시에는 deductible 있음)


    제가 가진 보험 Geico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해보니, claim 화면에서 glass claim이 있더군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https://www.geico.com/claims/glass-claims-guide/


    생각보다 클레임 방법은 쉽게 간단했습니다. 


    해당 크랙이 발생한 날짜를 입력, 내 주변에 가까운 전문샵을 선택(본인이 원하는 바디샵도 가능, 심지어 집으로 방문도 가능!), 그리고 해당 날짜에 방문하면 끝!입니다.


    제가 선택한 곳은 Geico와 연결되어 있는 SafeLiteAdvantage라는 업체였습니다.



    업체에 방문해서 예약이 있다고 한 다음, 자동차 열쇠를 맡기고 대기실에서 느긋하게 음료를 마시며 TV 및 잡지 감상... ^^


    대략 25분 정도 걸렸습니다.


    수리 후 사진



    이번에 휴지가 없어서 받은 영수증을 대고 찍었더니 잘 안보이네요. 화살표가 가리키는 작은 동그라미가 수리한 뒤입니다.


    내용을 찾아보니, 크랙은 발생한 뒤에 최대한 빨리 수리해야지만, 수리가 잘된다고 하네요. 앞으로 크랙이 생기면 바로 claim 신청을 해야 겠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